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연희동] jenny's cafe / 홍차카페dilmah
    [맛집]맛있게 그리다. 2013. 11. 26. 14:38

    언니와 정-말 오랫만에 주말데이트하는 날-*

    맛집, 멋집 다-알고있는 듯한 울 언니따라서 나는 또 몸만 총총총..ㅋ

    도착한 곳은 연희동 어느골목의 제니스 카페였다.

    합정 뒷길에서 봤던 제니스 카페였는데, 연희동에는 1층엔 제니스 브레드가 2층엔 카페가 있었다.

    이 곳에는 점심메뉴로 좋은 샌드위치, 파스타가 판매 중~!

    정말 예~~전에 홍대에 있는 제니스 카페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거의 9년만에 다시 와서 먹어보게 되었다.ㅋ

    JENNY'S CAFE

  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0-1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식사하면서 아메리카노도 마셨지만 아쉬운 맘에 제니스에서 코너만 돌면있는

     도보로 5분거리의 '딜마 홍차카페'로 고고!

    나중에 결혼하면 신혼집은 요런 느킴을 하고싶다. ㅋㅋ

     

     

    울 언닝-*

    포트 위에 모자같은 워머를 덮어주셨다. 잔에 있는 홍차를 비우고 워머를 빼고 포트의 홍차를 따르니까

    대박!! 뜨거움! 오늘처럼 추운 날에 생각난다 생각나..ㅎ

    그리고 딜마 카페에는 딜마 차 외에 포트, 워머 등 여러가지 용품들도 함께 판매되고있었다.

    상큼하고, 새콤한 홍차 (이름은.;;)  그리고 오른쪽은 11월 이벤트라며 주신 딜마 4가지 다른 맛의 홍차 6개든 박스! ^.^

    굉장히 포근하고 기분좋은 오후였다-*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GRIDA blo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