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독서] 마케터의 일[문화생활]감성을 그리다./종이책 2020. 1. 15. 12:51
‘왜’ 하는지 공감하고 일할 때 비로소 ‘목표’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. 이처럼 좋은 방법은 ‘왜’에 충실합니다. 이유가 뭐고 문제가 뭔지 알아야 제대로 풀 수 있습니다.
망치를 손에 쥐고 있으면 못으로 해결하고 싶어집니다. 본드로 붙이면 더 깔끔하고 튼튼할 것도 말이죠. 수단을 먼저 정해버려서 아쉬운 결과를 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.
'[문화생활]감성을 그리다. > 종이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독서] 지적자본론_마스다 무네아키 (0) 2019.04.08 [독서] '팔다'에서 '팔리다'로_미즈노 마나부 (0) 2019.03.20 [독서] 디자인의 디자인 (0) 2019.02.24 [독서] 츠타야, 그 수수께끼 (0) 2019.02.24 [독서] 배민다움 (0) 2019.02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