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일산] 애니골 '마산아구찜'
    [맛집]맛있게 그리다. 2014. 7. 10. 11:11

    일산 애니골 '마산아구찜'

  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20

    영업시간: 11:00 ~ 02:00 / 연중무휴 / 주차: 50대

     

    나는 일산으로 놀러가는걸 좋아하는데~

    6월에 일산가서 맛보았던 아구아구찜 사진들을 투척해보련다.

    -

   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마산 아구찜.. 마산에서 아구찜이 워낙에 유명해서

    아마 대명사처럼 '마산 아구찜'이라 부르는 것 같다.ㅎㅎ

    우선 목적지없이 즉흥적으로 다니는걸 조아라하는데..

    예-전에 내가 가보았던 분당의 율동공원 주변느낌과 굉장히 흡사한 곳을 발견했다.

    일산의 애니골!ㅋ 각종 음식점, 카페가 길따라 주-욱 서있고

     메뉴도 다 가지각색이고 가게들도 큼직큼직한게 느낌좋은 길이었다. ㅎㅎ

    그 중에 지나가다 발견한 마산아구찜 간판 ㅋ

    서론이 아주 길었고, 얼마없는 사진 투척..

    아구찜 중-35,000  (대-47,000)

    둘이 먹으면 딱! 사진엔 적어보이는데 실제론 푸짐한 편

     자이언트 양의 싱싱한 샐러드 (유자드레싱이 일품)

    아주 맛있는 도토리묵

    이건 외부사진을 못찍어서 애니골 사이트에서 퍼온 사진~ 우리가 식사했던 테라스 자리-*

    초스피드로 음식에 대한 예의인 사진찍기 의식을 후다닥 끝내고; ㅎㅎㅎ 포풍 먹방 시작!

    점심시간이 다가와서인지 사진보면서도 침이 넘어간다능..

    가게는 꽤 컸고 우리가 앉았던 곳은 주차장 옆 테라스였는데 그 날은 비가 와서 빗소리 들으며

    운치있게 맛난 식사를~ㅋ

     밥먹기 전 호수공원 한적한 계단에서 누워있는데.. 물방울이 하나씩 떨어지더니~

    완전 폭우가 쫘-아악.. 씐나는 기억들 -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GRIDA blog